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미나, 새 앨범 합류 결정 "참여의지 높아"…아련한 비주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건강 문제로 팀 활동을 중단했던 미나가 트와이스 새 앨범에 참여해 반가움을 안겼다.

트와이스는 새 음반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발매를 앞두고 개인 티저를 공개 중인 가운데 14일 미나의 비주얼 콘텐츠를 오픈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미나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카메라를 응시하는 촉촉한 눈망울은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드높였다. 또 미나의 완벽 비주얼과 어우러진 가슴 벅찬 멜로디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미나는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 미나는 그동안 건강 이상으로 월드투어 등에 참여하지 못하고 활동 중단을 했으나, 이번 앨범에 함께 하면서 완전체 컴백을 하게 됐다.

오는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미다스의 손'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곡을 작업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함께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12연속 히트' 사냥에 나선다. 이외에도 트와이스를 비롯한 초호화 작가진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미나, 새 앨범 합류 결정 "참여의지 높아"…아련한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