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러블리 가족이 온다"…'아담스 패밀리' 개성만점 캐릭터 공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오싹하지만 유쾌하고, 무섭지만 사랑스러운 가족의 어드벤처를 다룬 애니메이션 '아담스 패밀리'가 매력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담스 패밀리'는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아담스 패밀리'가 평범한 마을에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레전드 애니메이션 '슈렉', '마다가스카' 제작진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티시아'의 모습과 "끔찍해! 완벽한 우리 집이야"라는 탈우주급 괴짜 엄마다운 대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학교에서 사고 많이 쳐!"라는 빵 터지는 대사와 호쾌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메즈'의 모습은 아이들을 한없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공감천재 아빠로서의 매력을 단번에 보여준다.

[사진=유니버설픽처스]

여기에 '아담스 패밀리'의 첫째이자 인생 2회차 소녀다운 '웬즈데이'의 무심한 표정과 "난 엄마가 모르는 게 많아요"란 대사는 엄빠는 모르는 세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유쾌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아담스 패밀리'의 막내 '퍽슬리' 또한 "목표는 너! 수류탄 발사!"란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하는 대사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렇듯 무섭지만 빵 터지고 뼈 때리게 공감되는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아담스 패밀리'는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들의 목소리 출연과 명품 제작진들의 참여로 기대를 배가시키며 11월 7일 국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러블리 가족이 온다"…'아담스 패밀리' 개성만점 캐릭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