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맛3', 木夜 10시로 편성 변경…'2호 커플' 오창석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애의 맛 시즌3'에 '공식 2호커플' 오창석이 출격한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공식 1호 커플로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서수연에 이어 시즌2 오창석-이채은, 시즌3 정준-김유지까지 실제 커플들을 줄줄이 탄생시키며 '믿고 찾는 연애 맛집'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28일부터 밤 10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연애의 맛' 시즌3에는 지난 시즌을 통해 만난 이채은과 '5G커플' '아아커플'로 사랑받았던 오창석이 깜짝 등장한다.

오창석은 최근 이채은과 함께 다녀온 미국 LA 여행 얘기를 전하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하면 거짓말"이라면서 두 사람의 카메라 밖 실제 연애에 대해 낱낱이 고백했다.

이어 시즌3 출연자들의 '리얼 연애담'을 지켜보던 오창석은 정준-김유지 커플의 초고속 연애 속도와 고수위 스킨십을 지켜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결국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창석은 시즌2서 활약한 원조 연맛 선배로써 "남자가 적극적이지 않으면 성사되기 힘들다"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는 살아있는 꿀팁들을 대거 방출했다. '진짜 사랑'에 푹 빠진 오창석이 전하는 리얼 100% 진짜 연애담은 어떨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원년멤버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내 러브무드가 극에 달하며 한층 활기를 띠었다"며 "오창석이 과감하고 또 솔직하게 전하는 연인 이채은과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28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맛3', 木夜 10시로 편성 변경…'2호 커플' 오창석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