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중, 새 미니앨범 ‘애요’ 1월 14일 발매 확정…콘셉트 포토 첫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김재중이 새 미니앨범 2집 ‘애요’ 발매일을 1월 14일로 확정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변함없는 영향력을 이어오고 있는 김재중이 1월 14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애요’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의 발매일과 함께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김재중은 한쪽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바닥에 앉아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어딘가 아련해 보이는 그의 모습과 함께 센티멘털한 분위기가 더해져 쓸쓸하고도 공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김재중의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정규 2집 ‘녹스(NO.X)’ 발매 이후 약 4년 만이다. 김재중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 지은 이번 앨범명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았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과 보고픈 게 이제는 슬퍼진 현재의 상황을 대비해 노래하는 곡으로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로 완성됐다.

뜨겁게 사랑하고 또 사랑에 아파했던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하고도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들이 담긴 곡들이 돋보이는 김재중의 이번 미니앨범 ‘애요’는 그가 노래하고자 하는 다채로운 사랑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이전과 다른 김재중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오늘(27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월 14일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 새 미니앨범 ‘애요’ 1월 14일 발매 확정…콘셉트 포토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