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진혁 "나만의 관리비법, 강력한 의지·따뜻한 국물·정신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이진혁이 '센스 좋은 인싸 모범생의 일탈' 콘셉트로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2020년 대표 쥐띠 스타로 올한 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이진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싱글즈' 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센스 좋은 인싸 모범생의 일탈'이라는 컨셉으로 기존 청량한 매력과는 또 다른 시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최근 대만, 마카오,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진혁은 "대만과 태국은 앨범이 나오기 전이어서 좀 더 다른 색깔, 팬분들이 보고 싶었을 무대로 구성하여 보여 드렸다"라며 "한국에서 했던 팬미팅, 쇼케이스와 앨범이 나온 후의 마카오, 필리핀은 앨범 컨셉에 맞춰 진짜 음악방송처럼 진행했던 것 같다"며 팬미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진혁은 "어떤 활동을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대는 물론 화보에서도 계속해서 이미지 변신을 하며 팬분들께 다양한 이진혁의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 패널로 자신의 입지를 굳힌 이진혁은 "사실 예능을 잘하기 위해서 공부를 많이 했다"며 지금의 어법과 표현력도 부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유재석 선배님은 나의 예능 롤모델이다. 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상황별 대처법이나 위트 있게 얘기해야 하는 MC적 부분을 중심적으로 탐구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닮아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그동안 개그맨 선배님들과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모든 분들에게서 많이 배울 수 있었다. 능력이 어마어마한 분들과 함께 하고 있어 이 또한 복이라고 생각한다"고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펼치고 싶은 이진혁의 포부를 밝혔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이진혁은 약 6개월 동안 많은 양의 스케쥴을 소화할 수 있었던 관리 방법으로 "강력한 의지와 따뜻한 국물, 그리고 정신력"이라고 했다.

"나는 야망도 크고 욕심도 많은 편이다. 어느 분야이건, 어떤 자리에 있건 무엇보다도 확실하고 진실된 내면이 단단한, 이진혁이라는 이름 앞에 '역시'라는 수식어가 붙는 그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 2020년 쥐띠 해 포문을 '싱글즈' 커버로 기분 좋게 시작한 만큼 예능, 무대, 드라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더 용감하고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진혁 "나만의 관리비법, 강력한 의지·따뜻한 국물·정신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