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강한 기본, 투혼의 SK' 2020 캐치브레이즈 발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2020 시즌 팀의 방향성을 담은 캐치프레이즈로 '강한 기본, 투혼의 SK'를 발표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창단 20주년을 맞아 야구 및 팬을 위한 기본의 중요성과 끊임없이 팬 감동을 위한 패기 있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구단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됐다.

우선 캐치프레이즈의 '강한 기본'은 야구에 대한 기본과 팬을 위한 기본,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한다.

SK 와이번스가 14일 2020 시즌 캐치프레이즈 '강한 기본, 투혼의 SK'를 발표했다, [자료=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가 14일 2020 시즌 캐치프레이즈 '강한 기본, 투혼의 SK'를 발표했다, [자료=SK 와이번스]

야구에 대한 기본은 야구를 대하는 태도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기본의 가치를 충실히 수행하며 강력한 육성과 정교한 전략으로 탄탄한 전력을 구축하여 지속 가능한 강팀의 기본을 세우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팬을 위한 기본은 팬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팬 분류를 기반으로 스포테인먼트 활동을 펼쳐 팬 스토리를 강화시키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투혼의 SK'는 SK의 팀 컬러로 20년의 역사 동안 수많은 명승부와 끈기 있는 경기력으로 이뤄낸 SK의 가을 DNA,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패기 있고 과감한 플레이를 지속하겠다는 다짐이다.

김성용 SK 브랜드컨텐츠그룹장은 "올해 창단 20주년을 맞이했다. 팬 분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짧은 기간 동안 V4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앞으로도 팬들과 사회를 기본에 두고 소통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구단이 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김 그룹장은 또 "올 시즌은 더욱 강하고 열정적인 플레이로 더 많은 팬들에게 진한 야구의 매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견고한 구조와 강한 터치감을 가진 글자체로 디자인하여 굳센 투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해 제작된 월페이퍼와 핸드폰 배경화면은 구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강한 기본, 투혼의 SK' 2020 캐치브레이즈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