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화제의 예능 '미스터트롯', 1회 연장 확정…한주 더 만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파죽지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1회 연장 방송을 결정했다. 시청률 30%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미스터트롯'의 향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9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측은 조이뉴스24에 "당초 10부작으로 기획된 '미스터트롯'이 최근 방송 1회 연장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1회 연장 결정에 따라 당초 3월 첫주 종영 예정이던 '미스터트롯'은 3월 둘째주까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종영 이후에는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 갈라쇼'가 전파를 탄다.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초 종영한 '미스트롯'의 두번째 시즌이자 남성버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 시즌 '미스트롯'이 전국시청률 18.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로 종영하며 TV조선 새 역사를 썼다면, '미스터트롯'은 3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종합편성채널 9년 역사를 갈아엎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7회는 전국 시청률 28.0%를 기록했다. 말 그대로 '형보다 나은 아우'가 탄생한 셈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8회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에이드' 미션의 마지막 참가팀, 장민호와 노지훈-김경민-김중연의 무대가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화제의 예능 '미스터트롯', 1회 연장 확정…한주 더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