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2020 시즌 홈경기 입장권 가격 확정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28일 2020시즌 홈경기 입장권 가격을 확정해 발표했다.

SK는 올 시즌 ▲일반석 ▲응원지정석 ▲탁자지정석 ▲그린존 등 다수의 팬들이 즐겨 찾는 인기 좌석들의 티켓 가격을 동결했다. 다만 ▲스카이탁자석 ▲바비큐존 ▲외야파티덱 등 일부 단체석의 주말·공휴일 티켓 가격은 소폭 상승됐다.

SK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써머 요금' 제도를 시행한다. '써머 요금'은 여름 휴가철 가격 할인 제도로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SK의 홈 구장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12게임에 적용된다. 써머 요금은 20시즌 입장권 가격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SK 와이번스]
[자료=SK 와이번스]

SK는 또 지난 시즌 많은 관중의 입장이 예상되는 경기에서 일반석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좌석 찾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운영됐던 '일반석 지정석화' 제도를 올해도 실시한다. '일반석 지정석화' 제도가 적용되는 경기는 총 11경기이며 해당 경기에서는 경기 시작 1시간 후까지 매표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정규 시즌 경기 일정 및 일반석 지정석화 적용 경기는 KBO 리그 운영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SK 티켓 대행 업체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SK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에서 경기 관람 10일 전부터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위드' 멤버십 회원의 경우 가입 등급에 따라 일반 예매 가능일보다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먼저 예매를 할 수 있다. 좌석 및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SK는 2020시즌부터 구단별 미니 시즌권, 불꽃축제 그라운드 관람 패키지, 스카이박스 파티룸 패키지 등 팬들의 니즈에 맞는 다채로운 티켓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패키지 상품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시즌 중에도 다양한 상품을 수시로 출시할 계획이다.

김재웅 SK와이번스 B2C 프로젝트 PL은 "그동안 팬 분들과 많은 소통을 하면서 다양한 니즈를 청취한 바 있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팬 니즈를 반영한 여러 가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팬 분들께서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야구를 즐기시면서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함께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2020 시즌 홈경기 입장권 가격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