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동근, 8일 신곡 '초' 기습 발표 "동화같은 분위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한동근이 새 싱글의 커버 아트워크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정오,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동근의 신곡 '초'의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동근 '초' 앨범커버 [사진=브랜뉴뮤직]
한동근 '초' 앨범커버 [사진=브랜뉴뮤직]

함께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에는 환한 불을 밝히며 녹아내리고 있는 커다란 초와, 그걸 바라보고 있는 한 사람의 뒷모습이 동화책의 한 장면처럼 묘사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2년 1개월 만에 발표한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동근은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 수록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을 포함, 잔나비, 장혜진, 전상근 등 선후배 가수들의 커버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특히, 이번 새 싱글 '초' 발표 이후로도 다양한 커버 영상 공개와 함께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편,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한동근의 신곡 '초'는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동근, 8일 신곡 '초' 기습 발표 "동화같은 분위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