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0시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에이핑크 미니 9집 'LOOK(룩)'의 첫 단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총 3장의 이미지들은 에이핑크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컬러풀 레트로, 로맨틱 펑크, 보헤미안 시크 등 다채로운 무드로 표현해내며 미니 9집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랜만에 반가운 완전체로 모인 멤버들은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6인 6색의 완벽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에이핑크는 지난 1일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유닛 이미지, 트랙리스트, 모션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미니 9집 'LOOK'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낸 티저들을 공개해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LOOK’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1도 없어', '%%(응응)'에서 한층 깊어진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3일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고, 2020년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미니 8집 ‘PERCENT’ 이후 1년 3개월 만의 에이핑크 완전체 앨범 활동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공적인 콘셉트 변신을 이루며 10년차 막강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에이핑크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