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준희가 1년째 열애한 연하의 남자친구와 5월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해요"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웨딩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하는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김준희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라며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한다.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하다.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한다"고 전했다.
⠀
이어 "결혼식은 5월2일이다.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라고 전했다.
⠀
김준희는 "임디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라며 "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준희는 지난 3월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 중임을 알린 바 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김준희가 운영 중인 쇼핑몰 에바주니에서 함께 일하고 있다.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MEU로 연에계 데뷔했으며,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했다.이후 쇼핑몰 에바주니를 론칭 했으며, 현재 SNS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