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희 측 "5월2일 비공개 결혼식, 예비신랑 결혼 후 함께 사업 예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준희가 5월 2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27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준희가 5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가 5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준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해요"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김준희는 "임디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MEU로 연에계 데뷔했으며,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했다.이후 쇼핑몰 에바주니를 론칭 했으며, 현재 SNS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희 측 "5월2일 비공개 결혼식, 예비신랑 결혼 후 함께 사업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