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솔직 담백 매력이 담긴 아이덴티티 필름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솔직함을 담은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를 전격 공개했다.
'Z세대' 더보이즈의 통통 튀는 캐릭터와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이 영상은 13일 단체 버전을 시작으로 18일부터는 멤버 전원의 개별 인터뷰 영상으로 이어진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자유분방한 무드 속 멤버 각자의 매력을 녹여낸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압도적 비주얼의 카레이서로 변신한 주연을 시작으로 신비로운 펄 파우더를 활용한 뉴, 흰 셔츠와 블랙 넥타이로 시크함을 전한 상연 등 각각 자신을 표현하는 11인 11색 콘셉트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인간이 마주하는 각양각색의 '감정'을 더보이즈가 느끼는 진솔한 감성으로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SNS 실시간 트렌드에 '더보이즈'의 이름이 급상승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개별 영상 공개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첫 방송부터 사전 퍼포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분에서는 태민의 히트곡 '괴도'를 재해석, 더보이즈만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