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봉태규, '방구석1열' MC 합류…장윤주X정재영 하차, 장성규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봉태규가 '방구석 1열' 새 MC로 합류한다.

iMe KOREA는 12일 "봉태규가 JTBC '방구석 1열'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봉태규는 기존 진행자인 장성규와 함께 2MC 체제로 진행을 맡게 됐다.

'2018 SBS 연기대상' 시상식

봉태규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11일 첫 촬영을 마쳤다. 기존에 계시던 장성규, 변영주 감독, 민규동 감독, 주성철 기자와 제작진분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아주 즐겁게 촬영했다"며 "이런 좋은 기운이 시청자 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될 거 같아 기대가 크다. 오랫동안 시청자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게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봉태규는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미나문방구' '품행제로' '가족의 탄생'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개성 강한 연기로 사랑받았다. '방구석 1열'에서 MC와 영화배우, 두 가지의 시선으로 다양한 영화를 소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봉태규가 새롭게 MC로 합류한 '방구석 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봉태규가 합류할 '방구석 1열'은 7월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봉태규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도 출연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봉태규, '방구석1열' MC 합류…장윤주X정재영 하차, 장성규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