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퀴 달린 집' 아이유, 여진구와 재회…눈물의 패러글라이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바퀴 달린 집'에 여진구가 손꼽아 기다려온 게스트, 아이유가 온다.

23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 7회에서는 지난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만찬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여진구, 아이유의 재회가 그려진다.

'바퀴 달린 집'에 아이유가 출연한다. [사진=tvN]

여진구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초대에 흔쾌히 응한 아이유는 '삼 형제'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문경의 특산품인 버섯 시식부터 가슴 뻥 뚫리는 패러글라이딩까지 도전하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날을 보낼 예정이다.

삼 형제는 패러글라이딩 착륙장을 새로운 앞마당으로 삼은 만큼, 아이유와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떠난다. 바람이 좋아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예상보다 앞당겨진 탓에 미처 마음의 준비를 하지 못한 네 사람은 활공장이 가까워질수록 급격히 말 수가 줄어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높일 전망이다. 급기야 아이유는 여진구에게 "나 이제 네 말이 안 들리기 시작했어"라며 긴장감을 내비쳤다고.

'바퀴 달린 집' 아이유, 여진구가 패러글라딩에 도전했다. [사진=tvN]

하지만 삼 형제와 아이유는 긴장감을 떨치고 용기를 내 하늘로 날아오르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첫 타자로 나선 김희원은 발밑에 펼쳐진 백두 대간의 절경에 감동한 듯 눈시울을 붉힌다.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유독 처음 도전하는 게 많았던 김희원의 패러글라이딩 체험기가 보는 이들에게도 감동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 또한 눈물을 글썽인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여진구가 아이유를 위해 미리 레시피를 찾아보는 등 그 어느 때보다도 손님맞이 준비를 열심히 했다. 아이유 역시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를 위해 정성 가득한 선물 보따리를 들고 오며 훈훈한 재회를 했다"라고 귀띔했다.

'바퀴 달린 집'에 아이유가 출연한다. [사진=tvN]

이어 "그 덕분인지 여진구와 아이유의 편안한 케미가 잘 담긴 것 같다. 김희원의 눈물샘을 자극한 패러글라이딩과 성동일의 지인이 보내준 버섯, 약돌 삼겹살 등 특별한 볼거리와 함께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퀴 달린 집' 아이유, 여진구와 재회…눈물의 패러글라이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