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김민석, 유재석 '식스센스' 출격…전역 후 첫 예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민석이 '식스센스'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1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김민석은 최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연출 정철민)의 세 번째 게스트 녹화를 마쳤다.

'식스센스'는 다섯 명의 멤버와 매주 한 명의 게스트, 총 여섯 명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배우 김민석이 '식스센스'에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런닝맨'을 오랫동안 연출한 정철민 PD와 유재석의 재회작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 김민석은 이상엽, 황광희에 이어 '식스센스'에 출연해 유재석을 비롯해 고정멤버인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와 예능 호흡을 맞췄다.

'식스센스'는 김민석이 전역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김민석은 2018년 현역 입대해 지난 7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 중 미복귀 전역했다.

특히 김민석은 말년 휴가 중이던 7월 19일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여성의 신체를 불법 촬영하고 있던 몰카범을 발견하고 제압한 뒤 경찰에 인계해 큰 화제를 모았다. 김민석의 용기 있는 선행에 네티즌들의 칭찬과 응원이 쏟아졌다.

그런 김민석이 '식스센스'를 통해 본격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 연기 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남다른 존재감과 예능감을 뽐냈온 김민석이 '식스센스'에서는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큰 기대가 더해진다.

'식스센스'는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김민석, 유재석 '식스센스' 출격…전역 후 첫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