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4일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 오는 9월 24일 컴백을 알리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속에는 층층이 겹쳐진 구조물과 이를 강렬하게 비추는 빛이 포착,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업텐션은 오는 7일 SPECTRUM PHOTO를 공개, 이후 HUNTER PHOTO, M/V Teaser, LYRICS PHOTO, TRACK LIST 등을 차례로 공개하고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앞서 업텐션은 'Get ready for UP10TION'을 통해 컴백 준비 과정을 공개, 레코딩 비하인드, 안무 연습 비하인드, 자켓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 바 있다.
최근 멤버 선율이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놀라운 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던 업텐션이 지난해 8월 발매된 'The Moment of Illusion'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가운데 매 앨범 다채로운 컨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업텐션이 이번 앨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이번 활동은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7인조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