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예계 독보적 취미 보유자인 배우 이준혁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밀리터리 덕후인 이준혁은 최근 세 아이의 자택 온라인 수업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공간에 대한 고민이 커졌다고 밝혔다.
그동안 이준혁은 독방에서의 생활이 어색하지 않았으나, 최근 장시간 집에서 생활하는 아이들로 인해 독방이 '나만의 공간'이 아닌 '단절된 공간'으로 역할이 애매해진 것. 거실에서 모든 활동을 하는 아이들과 독방에서 생활하던 이준혁을 이어줄 수 있는 '공유 하우스'가 오늘 방송에서 만들어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밀덕' 이준혁의 취향으로 밀리터리 스타일의 물건들의 정리가 필수적인 집 상태에 신박한 정리단이 의욕을 불태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지키려는 이준혁과 비우려는 신박한 정리단의 밀당은 누구의 승리로 끝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 정리를 통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아빠 이준혁'의 진솔한 이야기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