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는 자사 '스킨 발란싱 클렌저'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화화설) 진행 결과 제품 만족도 94%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화해는 누적 다운로드 수가 900만에 달하고 국내외 화장품 17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50만 건 이상의 리뷰, 뷰티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화해 설문단 2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설문회는 '스킨 발란싱 클렌저'를 2주간 사용한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 만족도 94%, 사용감 만족도 95%, 그리고 수분감 만족도 97%로 스킨 발란싱 클렌저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91%가 추천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또한, 96%가 '눈시림이 없었어요'라고 답했고, 93%가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94%가 '사용 후 피부가 당기지 않아요', 95%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라고 답하는 등 총 15개 설문 항목 중 12개 설문 항목에서 91%가 넘는 만족도를 보였다.
스킨 발란싱 클렌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로, 폴라초이스 클렌저 제품 중 가장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며 세정력까지 탁월한 제품으로 연유같이 매끄럽고 생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으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클렌저 제품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