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측 "갓세븐 영재 학폭 사실무근…글쓴이 근거 제시 못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갓세븐 멤버 영재의 학교폭력 루머가 계속 되면 법적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JYP 측은 22일 갓세븐 공식 SNS를 통해 영재의 학교폭력 루머에 대한 입장을 냈다.

JYP 측은 "영재에 관한 글을 쓴 분과 미팅을 한 결과 글쓴이는 온라인상에 게시한 글과 동일한 내용을 주장했으나 이를 뒷받침할 학교폭력이 있었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갓세븐 영재가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영재가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어 "당사는 본 사건 및 기타 사안들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명확한 근거 없이 제기되는 비방, 허위사실 유포와 추가적인 루머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학창시절 영재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학창시절 영재에게 이유 없이 금품 갈취, 구타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JYP 측은 "영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JYP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영재와 관련한 논란에 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재에 관한 글을 쓴 분과 미팅을 한 결과, 글쓴이는 온라인상에 게시한 글과 동일한 내용을 주장하였으나, 이를 뒷받침할 학폭이 있었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였습니다.

당사는 본 사건 및 기타 사안들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명확한 근거 없이 제기되는 비방, 허위사실 유포와 추가적인 루머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측 "갓세븐 영재 학폭 사실무근…글쓴이 근거 제시 못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