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와 베리베리, 엔쿠스가 출연하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조이천사콘서트'가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조이뉴스24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세 팀은 저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8시에 개최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온택트 콘서트의 특성을 활용해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전하고,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한 미션 실행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티저 영상과 함께 콘서트 티켓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공개됐다.
주최 측은 공연 당일 세 팀의 공연 준비 모습을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을 촬영해 예매자 전원에게 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 모든 예매자들은 조이뉴스24 SNS 계정을 통해 실물 포토 티켓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예매자 중 50명을 추첨해 소량 제작한 실물 포토티켓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자 현장 초대 이벤트도 열띤 반응 속에 진행 중이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고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기부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젝트다.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