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즈원 안유진과 장원영이 1살차에도 불구하고 세대차이를 느낀다고 털어놨다.
31일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 15회 게스트로 아이즈원 최예나, 장원영, 사쿠라, 안유진이 출연해 선배돌 김종민, 닉쿤, 강남, SF9 인성과 엎치락뒤치락 흥미진진한 퀴즈 승부를 펼친다.
아이즈원(IZ*ONE)은 대한민국의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으로, 9명의 한국인 멤버와 3명의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글로벌 아이돌. '12명의 소녀가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한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명처럼 최예나, 장원영, 사쿠라, 안유진이 하나로 똘똘 뭉친 활약을 펼칠 예정.
이날 아이즈원 안유진과 장원영은 "세대차를 느낀다"고 깜짝 발언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안유진은 세대 차이를 묻는 MC 정형돈에게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다르죠"라고 외쳐 모두를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안유진은 "10대는 하루하루가 달라요"라며 장원영과 좁혀지지 않은 간극을 언급해 둘 사이의 세대차를 궁금하게 했다.
안유진은 2003년 9월 1일생,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 특히 장원영은 올해 17살로 '퀴즈돌' 최연소 출연자로 관심이 쏠린다.
안유진은 "고등학교 1학년 때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잘 자고 걱정 없이 살아야 해"라며 1년 먼저 태어난 인생 선배로서 따뜻한(?) 조언을 건네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과연 안유진의 세대 갈등에 대한 장원영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31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