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Mnet '포커스 : Folk Us(이하 '포커스')'가 성시경, 김윤아, 박학기, 김종완, 김필까지 다섯 명의 심사위원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포커스'는 성시경, 김윤아, 박학기, 김종완, 김필로 구성된 심사위원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새롭고 진정성 있는 포크스타의 탄생을 바란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심사위원들은 기타 모양으로 만들어진 세트에 들어서며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기본기, 개성, 무대 장악력, 아티스트의 색깔 등을 보겠다고 밝힌 심사위원들은 무엇보다도 지원자들이 자신감 있게 실력을 잘 보여줬으면 좋겠다며 심사위원으로서의 포부와 기대감을 전했다.
특히 김필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에서 처음으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만큼 첫 등장부터 다소 서투른 모습을 보였다. 다른 심사위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어떤 기준을 가지고 심사할 건지"를 묻는 김윤아의 질문에 김필은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놓치지 않고 성시경은 "자신을 뛰어 넘어야 하는건지"를 물으며 짓궂게 놀리기도 했다.
심사위원에 처음 도전하는 김필은 과연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지원자들을 위한 멘토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필 이외에도 베테랑 아티스트인 성시경, 김윤아, 박학기, 김종완이 심사위원으로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더한다.
11월, 감성이 담긴 포크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할 Mnet '나의 첫 번째 포크스타 : 포커스(Folk Us)'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7시 3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