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제2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 홍보대사로 나선다.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가 오는 28일 오전 9시 서울 강북구 우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산악인 오은선과 함께 하는 제 2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을 개최한다.
배우 장광의 딸로 잘 알려진 개그우먼 미자가 '제2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미자는 MBC 공채개그맨 출신으로 '코미디에 빠지다' '환상거탑' 등에 출연했으며, 2018년 E채널 '내 딸의 남자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국군방송 라디오 '행복한 국군' DJ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 중이며, 최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가족과 함께 출연했다.
미자는 앞으로 방송 매체 그리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을 홍보하고, 행사 당일 현장을 찾아 홍보대사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미자는 "등산을 즐겨하지 않지만, 산을 좋아한다"라며 "산을 한 번 가면 계속 가게 된다고 들었다. '산 맛'을 알고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 설렌다"라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시기인데, 산을 통해 힐링할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미자가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제2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은 산을 안전하고 즐겁게 타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장(場)이다.
트레킹 교실은 '전 세대가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등산'에 초점을 맞춰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가동, 철저하게 위생 지침을 지켜 운영된다. 1.5단계로 격상된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과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선착순 50명으로 인원을 제한하며, 현장에서는 문진표 작성과 체온체크,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 등 안전한 산행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 행사는 대한직장인체육회걷기협회, 사람과산, 아이뉴스24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사)고려대학교 산악회,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또 유럽지역에서 스포츠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불리는 스위스 브랜드 오들로(ODLO)가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스포츠워킹양말, 아웃도어 진공컵, 보온보냉팩 등 등산 필수품과 달바 선블록, 핸드크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 등산 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시크릿키 핑크 라쿠나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 등 스킨케어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인 식이섬유 모닝락, 컵라면, 생수등 다양한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고급 스포츠아웃도어 제품, 화장품세트, 트레킹화, 골프스웨터, 초강력 근육이완제 등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타갈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제 2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 행사명: 산악인 오은선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
▶ 주 최: 조이뉴스24
▶ 주 관: 대한직장인체육회걷기협회, 사람과산, 아이뉴스24
▶ 후 원: (사)고려대학교 산악회, 산림청, 한국산악회
▶ 협 찬: 오들로
▶ 일 시: 2020년 11월 28일(토) 9:00
▶ 장 소: 우이동 만남의 광장(산행 : 북한산 우이령길)
▶ 인 원: 선착순 50명
▶ 참가비: 사전예매 20,000원
▶ 문 의: 02)334-7114(내선 201), biz@joynews24.com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