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나영,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긴급생활비 지원…5천만원 기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가정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김나영은 지난 3일 아름다운재단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름인 '노필터TV' 구독자 이름으로 5천만 원을 기부했다. 김나영의 기부금은 아름다운재단의 한부모여성 창업자금대출지원사업 '희망가게'를 통해 창업한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가구를 대상으로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가정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아름다운재단]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초기에도 대구·경북지역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긴급생계비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한 김나영은 방송인 송은이 및 수많은 일반 기부자들의 릴레이 참여를 이끌어내며 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를 보여준 바 있다.

김나영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지난번 대구·경북 지역 한부모여성자영업자들을 위해 기부한 이후,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정말 도움이 되고 힘이 됐다는 것을 알았다"며 "이번에도 이 분들께 좀 더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다시 기부를 결정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세상에 어떤 시선에도 굴하지 마시고 씩씩하게 꿋꿋하게 하루하루를 살아나가자"라고 한부모여성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름다운재단은 기부자·활동가·아름다운 시민이 함께 하는 공익재단이다.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를 목표로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건강/교육/노동/문화/사회참여/안전/주거/환경 영역의 30여 개 사업을 통해 이웃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나영,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긴급생활비 지원…5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