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박한정리', 장영란의 욕망 하우스 공개…박나래 "예쁜 쓰레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예쁜 인테리어 욕망으로 가득한 집을 공개한다.

장영란은 14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장영란은 사랑꾼 남편과 사랑스러운 연년생 남매와 함께 생활하는 '러브 하우스'를 공개하고 정리를 통해 새로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신박한 정리단'을 찾았다.

'신박한 정리' 장영란 편 [사진=tvN]

이날 방송에서는 확 트인 오픈 키친, 연회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샹들리에 등 SNS에서는 정리 걱정 없는 삶을 사는 것 같이 완벽해 보였던 집의 실상이 공개된다. 일명 '로망 하우스'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던 장영란의 집이 현실에서는 과한 인테리어로 정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 박나래마저 장영란의 인테리어를 '예쁜 쓰레기'라고 외칠 만큼 겉으로는 멀쩡하지만 무용지물 공간이 속출한 공간의 정체가 공개된다.

온 집안을 점령한 전집 도서들, 본인의 공간은 전혀 활용하지 못한 채 아들 방에서 더부살이 중인 아빠, 거실이 주 생활 공간이 된 남매들의 일상 등 충격적인 진단을 받는다.

신박한 정리단과 전문가는 장영란의 취향을 최대한 살린 인테리어와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정리 극약 처방을 내릴 예정. 라이프스타일 개선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최대의 고민인 육아 문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간 대이동의 결과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tvN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박한정리', 장영란의 욕망 하우스 공개…박나래 "예쁜 쓰레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