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정 웰메이드, 신성록 주연 '카이로스' 제작지원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MBC 월화 드라마 '카이로스'의 제작협찬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라마 '카이로스'는 어린 딸을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해 분투하는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각기 분리된 현재와 과거의 인물이 시간을 가로질러 소통하면서 이미 일어난 비극들을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 포스터 [사진=MBC]

웰메이드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극중 신성록의 드레스룸을 지원했다. 건설회사의 최연소 이사직을 거머쥔, 강한 야망의 주인공 '김서진' 역할을 맡은 신성록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 전반에서 스토리를 이끌어갈 주요 인물이다. 최연소 임원 역할에 맞춰 세련된 수트룩을 선보일 신성록의 드레스룸 협찬을 통해 웰메이드의 이탈리아 감성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흡입력 있는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이 있는 신성록의 극중 역할에 맞춰 다양한 수트룩이 보여질 것으로 예상돼 이번 드라마에서 드레스룸 셋트 소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친숙하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BC 드라마 '카이로스'는 22일 최종회가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정 웰메이드, 신성록 주연 '카이로스' 제작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