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인 '유니버스 뮤직'의 첫 주자로 아이즈원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즈원의 디지털 싱글 'D-D-DANCE' 스케줄러를 선보였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오는 26일 'D-D-DANCE'의 발매를 앞두고 오늘 오후 6시 커버와 콘셉트 포토 오픈을 시작으로, 19일 유닛 콘셉트 포토, 21일 과 2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발매되는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유니버스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매 월 음원과 화보, MV를 비롯한 다채로운 컨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18일 엔씨 측은 출시 준비 중인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지난 14일 기준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유니버스 사전 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중 해외 이용자의 비중은 73%다.
현재, 유니버스 사전 등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 진행 중이며,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트릭스터M 중 한가지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2월 15일부터 유니버스 앱에서 지급한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