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시크와 러블리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셀러브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유는 셀럽으로서의 눈부시고 화려한 모습뿐만 아니라 어딘가 불만스럽고 쓸쓸해 보이는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아이유가 살짝 미소를 지으며 윙크하는 모습이 등장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다. 여기에 'Celebrity (셀러브리티)'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신곡 '셀러브리티'는 아이유만의 감성을 담아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메세지의 곡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디지털 싱글 ‘삐삐’에서 감각적인 영상으로 아이유와 좋은 호흡을 보여준 VM 프로젝트가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아이유가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장르로 찾아올 것을 예고한 만큼, 선공개 곡 '셀러브리티'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의 신곡 '셀러브리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