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가대' 방탄소년단 대상+6관왕 "올해는 만날 수 있길"(종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서울가요대상' 방탄소년단이 대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렸다.

방탄소년단이 31일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서울가요대상사무국]
방탄소년단이 31일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서울가요대상사무국]

이날 방탄소년단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또 본상, 후즈팬덤상, 한류특별상, 최고음원상, 최고앨범상까지 6관왕 싹쓸이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값진 상을 받아서 올 한 해도 파이팅 넘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미 덕분이다. 항상 저희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우리도 없었을 것"이라며 "올해는 상황이 나아져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 2021년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행복한 한 해 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룹 트와이스가 31일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서울가요대상사무국 ]
그룹 트와이스가 31일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서울가요대상사무국 ]

본상 수상자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NCT127 트와이스 아이즈원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강다니엘 등 총 12팀이었다.

방탄소년단은 7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고, 트와이스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정연이 복귀해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신인상의 주인공은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이었다.

또 임영웅은 트로트에 이어 인기상을 수상하며 2관왕 기쁨을 안았다. 임영웅은 "코로나가 물러나서 여러분을 대면해 음악을 들려드리는 날이 왔으면 한다"고 밝혔다.

◆ 아래는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수상자 명단이다.

▲ 대상: 방탄소년단▲ 최고음원상: 방탄소년단▲ 최고앨범상: 방탄소년단▲ 본상: 트와이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즈원, 에이티즈,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오마이걸, NCT 127▲ 신인상: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 인기상: 임영웅▲ 한류특별상: 방탄소년단▲ 후즈팬덤상: 방탄소년단▲ 팬PD아티스트상: 강다니엘▲ 베스트 퍼포먼스상: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올해의발견상: 있지▲ 트로트상: 임영웅▲ 발라드상: 산들▲ OST상: 조정석▲ R&B힙합상: 제시▲ 밴드상: 이날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가대' 방탄소년단 대상+6관왕 "올해는 만날 수 있길"(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