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해전야' 감독 "특별출연 라미란, 영민한 배우…최시원, 강렬한 인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새해전야' 홍지영 감독이 특별출연한 배우 라미란과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새해전야'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에서 홍지영 감독은 "특별출연은 배우들과 각별한 인연도 있다"라며 "최시원은 이연희, 최수영과 인연이 있다. 오프닝과 엔딩 즈음에 놀이터에서 놀듯이 코미디로 강렬한 인상을 발휘해 줬다"고 밝혔다.

(왼쪽부터)홍지영 감독-배우 김강우-이연희-유연석-염혜란-이동휘-최수영-유태오가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왼쪽부터)홍지영 감독-배우 김강우-이연희-유연석-염혜란-이동휘-최수영-유태오가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어 "라미란은 염혜란 최수영, 그리고 제작사 수필름과도 인연이 있다"라며 "영민한 배우라서 단 한회 촬영인데 다른 어떤 디렉팅이 필요 없었다. 이 인연으로 추후 긴 호흡도 함께 하고 싶더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조금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유태오, 최수영 등이 출연한다.

'새해전야'는 2월1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해전야' 감독 "특별출연 라미란, 영민한 배우…최시원, 강렬한 인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