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TBC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3월부터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1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3월로 예정된 서울 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싱어게인' TOP10 콘서트 -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약 4개월 간 부산, 광주, 대구, 수원 등 14개 도시를 돌며 전국 곳곳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대형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안전하게 진행한 바 있는 쇼플레이는 이번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온 모니터링, 좌석 거리두기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싱어게인' TOP10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