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시완 "나태해지기 싫어 마라톤, 10km 코스 30분대 완주 목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임시완은 최근 남성지 지큐 코리아 3월 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나른함 속 임시완만의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큐 코리아]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큐 코리아]

블랙 터틀넥, 셔츠 스타일링 등 베이직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특유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매 컷마다 색다른 느낌을 전한 임시완은 현장에서도 화보 장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러닝을 하는 임시완은 "나태해지고 게을러질까 봐, 그게 싫어서 뛰게 된다. 마라톤이 저와 잘 맞는다. 10킬로미터 코스에 출전해 41분대로 완주했다. 30분 대가 목표"라고 꾸준히 러닝을 하는 이유를 전했다.

임시완에게 '완주'란 어떤 의미인지 묻자 "골인 지점까지 흔들리지 않고 잘 가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안다. 끝까지 잘 마무리할 줄 알아야 어떤 차이를 만든다는 걸"이라고 밝혔다.

또 "'내가 연기하는 캐릭터의 전문가는 나'라는 생각으로 끝도 없이 파고들어 고민하고 의견을 내면서 나만의 것을 만들려고 한다"라며 연기에 대한 속 깊은 생각을 털어놓았다.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큐 코리아]
배우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지큐 코리아]

최근 JTBC 드라마 '런 온'을 무사히 마친 임시완은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시완 "나태해지기 싫어 마라톤, 10km 코스 30분대 완주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