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진혁이 오는 4월 5일 가수로 돌아온다.
19일 0시 이진혁 공식 SNS에 이진혁의 실루엣이 담긴 영화 필름 형태의 컴백 스케줄러가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진혁은 오는 4월 5일 미니앨범 'SCENE26'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오는 23일 REEL PHOTO를 시작으로 ROLL PHOTO,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 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SCENE26'은 지난해 6월 발매된 'Splash!' 이후 이진혁이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과연 이진혁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지난 2019년 11월 'S.O.L'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룬 이진혁은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놓지마 정신줄' 등 각종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일 개막하는 뮤지컬 '온에어 – 비밀계약'의 주인공 애런 역을 맡아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이진혁이 본업인 가수로서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진혁의 미니앨범 'SCENE26'은 오는 4월 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진혁은 이날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