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일리그램] '7공주 출신' 오인영, 웨딩사진 공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 만들자"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맏언니 오인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4일 오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사진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고 했다.

7공주 출신 오인영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오인영 인스타그램]

이어 오인영은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오인영은 "인생의 모든 순간이 어떻게 기쁘기만 하겠냐만, 우리만의 모든 순간들에 감사하며 그게 기쁘든 슬프든 함께라 행복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들을 많이 만들자. 그렇게 끝없이 재미있게 놀자"고 덧붙였다.

오인영은 지난 2004년 컬러링 베이비 7공주 1집 '겨울 봄, 여름, 가을'로 데뷔했다. 1995년생인 오인영은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맏언니이자 리더,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컬러링 베이비 7공주 활동 중단 후에는 KBS 2TV '연예가중계' 리포터 등으로 다방면 활동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7공주 출신' 오인영, 웨딩사진 공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 만들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