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튜버 최고기 "예쁜 연애 중, 본 모습 찾아 기뻐…유깻잎도 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현재 새로운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예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 중임을 밝혔다.  [사진=최고기 유튜브 ]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 중임을 밝혔다. [사진=최고기 유튜브 ]

공개된 영상에서 최고기는 "계속 방송도 하고 편집도 하고 쇼핑몰도 하고 있다. 근데 중요한거는 내가 연애 중"이라고 밝히며 "방송에서 얘기하려고 했는데 방송에서 무턱대고 얘기하는 것보다 밖에서 진지하게 얘기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얘기를 꺼냈다. 내가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지금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아서 이야기했다. 솔잎이는 모른다. 솔잎이는 모르고 깻잎님은 알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깻잎님은 내가 여자친구 있는 거 알고 있고 만난지 얼마 안됐다”며 “얼마 안돼서 굉장히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고 엄청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최고기는 "연애를 하는데에 있어서 공백기가 좀 컸다. 1년 조금 안되게 공백기가 있었는데 그냥 어쩌다가 마주치고 만나가지고 하다보니 좀 정도 생기고 내가 먼저 사귀자고 얘기했다. 여섯 번 정도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옛날 같은 경우에 내가 여자친구가 있거나 결을 했다고 해서 팬들의 사랑이 없어지는걸 조금 느꼈다. 그래서 공개연애를 안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지가 좀 된 것 같다. 그래서 나도 이번에 고민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그런데 역시 내 성격상 이런 걸 숨기지 못하는 것 같다. 있으면 있다고 얘기하고 사귀고 있다고 이야기 하는 게 훨씬 좋은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최고기는 연애 중인 상대를 오픈할 마음은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데이트 하거나 요즘 내 인스타 보면 되게 활발하고 사랑 뿜뿜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그게 다 여자친구랑 놀러가서 밥 먹고 데이트 한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기는 "이혼하고 나서 굉장한 우울감과 사람들을 못만나는 경우도 조금 있었고 그래도 내 본모습을 꺼내보고자 해서 다른 사람들을 만나보고 노력했는데 결국엔 계속 우울하더라.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의 본 모습을 드디어 찾은 것 같아서 진짜 진심으로 나한테 기쁘다"라며 연애 후 달라진 모습에 기뻐했다.

끝으로 그는 "이혼 당시에는 정리도 못하고 계획적이지도 못하고 좀 많이 힘든 상황들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뭔가 모르게 엔도르핀이 엄청 많이 돌고 아침밥 만들 때도 춤추면서 만들고 싶다"라며 "나를 응원해주는 팬들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항상 그 어그로 조차도 사랑해주고 재밌게 봐주고 겉모습 만으로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겉모습 조차 좋게 생각해줘서 너무 고마워 정말로. 나의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유튜버 최고기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 아내 유깻잎과 함께 출연해 재결합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튜버 최고기 "예쁜 연애 중, 본 모습 찾아 기뻐…유깻잎도 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