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원하모니, 'BREAK OUT' 주제로 채운 새앨범…용기 메시지 전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용기 담은 메시지로 돌아온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마지막 다섯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Reset'을 공개했다.

FNC_P1Harmony미니2집_트랙비디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로, 수록곡과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의 주제들을 더해 최종적으로 미니 2집 앨범의 주제를 완성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7일부터 미니 2집 수록곡 'If You Call Me', '끝장내 (End It)' 'AYAYA' 'Pyramid' 'Reset'의 트랙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마지막 트랙비디오 'Reset'에서는 멤버 종섭이 상처 난 얼굴을 한 채 소파에 앉아있다가 걸어나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복잡한 캘리그라피가 가득한 지하실을 배경으로 수록곡 'Reset'이 흘러나오자 춤을 추는 종섭을 중심으로 복면 쓴 사람들이 동조하며 함께 퍼포먼스를 만들어 나간다.

'Reset'은 피원하모니의 색깔이 두드러지는 강렬한 랩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Write down from the beginning (처음부터 다시 쓰자)' 'Press the button (버튼을 눌러라)' 등 버튼을 누르는 순간 게임 체인저가 되어 꿈꿔왔던 유토피아로 향할 수 있다고 말하는 도전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은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주제인 'BREAK OUT'에 관한 트랙으로 채워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7일부터 공개된 트랙비디오 순서대로 피원하모니는 세상을 바라보는 본인들의 시선을 소개하고 ('If You Call Me'), 부정의에 맞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다지면서 ('끝장내 (End It)'), 서로에게 무관심한 세상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AYAYA'). 이어 끝없는 터널 같은 세상 속에서 스스로 주체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Pyramid'), 꿈꿔왔던 유토피아로 향할 수 있다고 말한다 ('Reset'). 결국 피원하모니는 부조화의 모순에 맞설 열쇠가 될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를 통해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를 발매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원하모니, 'BREAK OUT' 주제로 채운 새앨범…용기 메시지 전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