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업텐션이 오는 6월 14일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27일 0시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CONNECTION'의 Promotion Schedule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업텐션은 오는 31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썸네일 등을 차례로 공개, 오는 6월 14일 두 번째 정규 앨범 'CONNECTION'으로 컴백한다.
앞서 업텐션은 지난 20일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 특히 스포일러 이미지 속 나열된 숫자들을 통해 업텐션의 컴백일을 유추할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9월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 이후 공백기를 깨고 컴백하는 업텐션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이번 컴백은 지난 2018년 발매된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에 이어 약 3년 3개월 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특별하다.
최근 업텐션 메인 보컬 선율과 환희가 MBN '보이스킹'에서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는 6월 14일 완전체로 컴백하는 업텐션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만능 콘셉트돌'의 저력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