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인' 이보영 모성애 담은 OST 'Dear Son' 13일 발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tvN '마인'이 배우 이보영의 모성애 연기를 극대화시키는 새 OST를 공개한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측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박선예의 'Dear So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인' OST 온라인 커버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Dear Son'은 담담한 피아노 연주와 유려한 보컬 선율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다. 특히 극중 한하준(정현준 분)을 향한 서희수(이보영 분)의 강한 모성애와 어우러지는 가사가 애틋한 감성을 더해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가창을 맡은 신인 박선예의 무심한듯 따뜻한 보컬이 오랫동안 가슴에 담겨있는 근본적인 사랑의 시간을 떠오르게 하며, 짙은 여운으로 위로를 전달한다.

최근 '마인'은 미스터리한 전개와 충격적인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는 동시에, 서희수의 따스하고 진정성 넘치는 모성애와 용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진심어린 응원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새 OST인 'Dear Son' 역시 보는 이들에게 애틋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OST Part4 박선예의 'Dear So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인' 이보영 모성애 담은 OST 'Dear Son' 13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