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픽처엔터, 글로벌 공개 오디션 개최 "누구나 지원 가능"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빅픽처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24일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배우를 발굴하는 공개오디션 개최 소식을 알렸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오디션을 연다.  [사진=빅픽처엔터테인먼트]
빅픽처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오디션을 연다. [사진=빅픽처엔터테인먼트]

이번 공개오디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1차 서류를 접수하며 지원자는 성별, 나이, 국적 등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지원 양식 역시 제한을 두지 않는다.

공개오디션은 총 3차에 걸쳐 서류심사, 대면심사 등으로 이뤄지며 결과에 따라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민귀, 이시우, 정우진 등 대세 신인 배우들을 대거 배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김민귀는 tvN '루카'로 데뷔해 JTBC '알고있지만'까지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으며 이시우 역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와 JTBC '시지프스' 10대들의 워너비 자리를 꿰차며 화보,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정우진은 방탄소년단 세계관 드라마 '유스'의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라 빅픽처엔터테인먼트가 발굴할 새로운 신인에 기대감이 모인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김지훈, 윤진서, 최윤소, 김태형, 김바다, 정우연, 김민귀, 이시우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픽처엔터, 글로벌 공개 오디션 개최 "누구나 지원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