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CJ ENM 투니버스가 신작 애니메이션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를 선보인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신비아파트'를 잇는 흥행작이 될 수 있을까.
CJ E&M은 신작 애니메이션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를 오는 21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는 동쪽여왕의 성에 잡혀 있는 부모님을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도깨비언덕 너머로 떠나는 열 살 소년 가람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동화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 속에서 가람과 친구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담았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상상을 뛰어넘는 웅장한 세계관이 펼쳐짐으로써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작은 평점 9.8을 기록한 김용회 작가의 다음웹툰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를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원작 웹툰이 동서양 설화를 기반으로 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만큼,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에 대한 기대가 높다.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는 7월 21일 1-2화 연속 방영 예정이며 이후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