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찰수업' 추영우, 김영대 빈자리 채운다…'학교2021' 합류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추영우가 '학교2021' 출연을 확정, 김영대의 빈자리를 채운다.

KBS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추영우가 '학교2021' 정영주 역으로 캐스팅됐다. [사진=KBS]
배우 추영우가 '학교2021' 정영주 역으로 캐스팅됐다. [사진=KBS]

추영우는 남들이 모르는 상처를 가진 전학생 정영주 역으로 분한다. 특히 정영주는 공기준(김요한 분)과 비밀스러운 과거를 공유한 인물로, 그와 대치 상황에 놓인다. 때로는 뜨겁게, 때로는 격하게 부딪히는 두 사람이 만들어갈 브로맨스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추영우는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첫 작품인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내달 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도 다정한 원칙주의자 박민규 역으로 출연한다.

'학교 2021' 제작진은 "예열 작업을 마치고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준비과정이 길었던 만큼 더욱 탄탄하게 준비했다"라며 "'학교'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공들인 만큼 기다려 준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하고 무사히 촬영 시작해서 좋은 작품 선보이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학교2021'은 지난 1999년 처음 방영된 '학교'의 여덟번째 시리즈. 앞서 김요한, 조이현, 황보름별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찰수업' 추영우, 김영대 빈자리 채운다…'학교2021'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