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결방 대신 스페셜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안정적인 제작 환경을 위해 한 주 결방을 결정짓고 29일 스페셜 방송을 편성하기로 했다.
이에 스페셜 방송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모든 비하인드가 담길 예정이다. 또한 후반부 방송을 앞두고 전반부 스토리를 정리하는 것은 물론 구구즈(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가 직접 전하는 명장면 코멘터리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배우들의 찐케미과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NG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 호기심을 높인다. 꾸준한 연습으로 매회 완벽한 연주 실력을 보이고 있는 구구즈의 밴드 비하인드 영상까지. 애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영상들로 꽉꽉 채워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구구즈의 찐케미 돋보이는 미공개 영상은 물론 밴드 비하인드까지 애청자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6회에서는 완전체로 다시 뭉친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가 전하는 위로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감동을 선사했다.
시청자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지난 6회 시청률은 최고 18%(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았고,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의 내림세 없이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는 전례 없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7회는 오는 8월 5일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