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동휘를 위해 배우 류승룡과 MSG워너비 멤버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이동휘의 디지털 싱글 '네가 아는 너'의 뮤직비디오에 초호화 카메오 군단들이 출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네가 아는 너'는 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이동휘 특유의 잔망스러운 바이브레이션과 소울이 담긴 곡이다. 특히 직접 작사에 참여해 평소 자신이 느끼는 패션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해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보는 재미까지 더하기 위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류승룡이 깜짝 카메오로 출연, 이동휘를 위해 불꽃 튀는 열연과 망가짐도 불사하는 코믹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MSG워너비 멤버들까지 대거 출연을 예고했다. 지석진부터 김정민, KCM, 박재정, 원슈타인 등이 각각 다양한 직업군으로 변신해 카메오로 출연했다. 앞서 MSG워너비의 쁘띠 뮤직비디오를 통해 호흡을 맞춰 본 그룹답게 '네가 아는 너'에서도 특급 호흡을 자랑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동휘는 작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아이디어와 카메오 출연 섭외까지 직접 발 벗고 나서는 등 첫 솔로 음원에 대한 강한 애정을 보이는 데 이어 초호화 카메오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네가 아는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에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