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킹덤' 후 첫 컴백, 부담되면서 설렌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킹덤' 후 첫 컴백 소감을 전했다.

9일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여섯번째 미니앨범 'THRILL-ING'(스릴링)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9일 여섯번째 미니앨범 '스릴링'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이날 더보이즈는 "1년만의 컴백이라는게 믿기지 않았다. 1년이라는 시간동안 컴백을 안 했다는 생각에 엄청 긴장되고 설렜다. 기쁘게 준비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는 Mnet '킹덤' 이후 첫 컴백을 알린다. 상연은 "이번 앨범이 부담도 되고 설렌다. '킹덤' 이후 첫 앨범인만큼 성장한 모습과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더보이즈 색과 변신을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더보이즈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로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넘버다. 무더운 여름 '스릴(THRILL)'을 담은 청량한 더보이즈의 완벽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보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킹덤' 후 첫 컴백, 부담되면서 설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