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뽕숭아학당' 임영웅, 축구교실 오픈…영탁, 섹시댄스 마스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뽕숭아학당: 인생학교'가 '수뽕TV 특집'을 선보인다.

11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61회에서는 TOP5가 기획은 물론, 제작부터 직접 출연까지 한다. 이번 방송분에는 대세 크리에이터들을 비롯해 '강철부대' 대원들이 총출격한다.

이찬원은 '대형 수산물 해체쇼 달인' 수빙수와 손을 잡았다. 이찬원은 수빙수와 함께 온 비밀 게스트를 보더니 경악을 금치 못했다.

뽕숭아학당 [사진=TV조선]

장민호는 장안의 화제인 강철대원 3인방, 최영재와 이진봉, 황충원을 만나, 저세상 텐션을 폭발시켰다. 특히 3인방은 유격 훈련 혹은 대테러 구출 작전을 연상시키는 남성미를 자랑했지만, 장민호를 만나 뽕력 테스트를 받는 등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영탁은 댄서 제이블랙-마리 부부를 만나 2PM '우리집' 커버 댄스에 도전한다. 영탁은 단 두 시간 만에 섹시 댄스 마스터에 나선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넓은 필드를 축구공 하나로 지배한 '웅이표 축구교실'을 오픈하고, '분량요정' 정동원의 귀염 뽀짝 맹활약으로 두 배의 재미와 함께 분량 보너스를 얻었다. 예고편을 먼저 사수하기 위한 TOP5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관심을 모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뽕숭아학당' 임영웅, 축구교실 오픈…영탁, 섹시댄스 마스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