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_가 10월 25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버가부(bugAboo)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공식 스케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버가부는 오는 22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5일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26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공식 스케줄을 오픈하며 기대를 높인 버가부는 이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는 물론, 하이라이트 메들리, 퍼포먼스 스포일러 등의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공개된 버가부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멤버들의 청순한 비주얼과 보는 이를 압도하는 달콤 오싹한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초연과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의 하이틴부터 걸크러시까지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버가부(bugAboo)는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 한국청소년연맹의 국제 청소년 온택트 캠페스트 홍보대사로 발탁돼 데뷔 전부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그룹명 버가부(bugAboo)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버가부(bugAboo)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