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이하늬 열애→이시언♥서지승 결혼 발표…핑크빛 연예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하늬 열애부터 이시언-서지승 커플의 결혼 발표까지, 핑크빛으로 가득한 연예계다.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이하늬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배우 이하늬가 1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하지만 이하늬의 열애 상대가 비연예인인 재벌 사업가라는 것과 관련해서는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또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하늬가 SBS 드라마 '원 더 우먼'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 남자친구에게 가장 많은 의지를 했고, 추구하는 관심사가 같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커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오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알려졌다. 이로써 이하늬는 최근 종영된 '원 더 우먼' 성공과 함께 사랑까지 쟁취하며 제목대로 '원 더 우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같은 날 이시언도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이 오는 12월 25일 결혼한다고 발표를 한 것.

이시언과 서지승이 크리스마스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이시언 서지승 인스타그램]

다만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배우 개인 사생활이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간 및 장소는 말씀드리기 어렵다"라며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모신 채 스몰웨딩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6살 나이 차가 나는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차라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 외에도 이정재와 임세령 커플이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라크마, LA라운틴 뮤지엄)아트+필름 갈라'에 동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7년 열애 중인 이정재-임세령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날 이정재는 흰색 재킷의 턱시도를, 임세령은 블랙 드레스로 취재진 앞에 섰다. 자연스럽게 허리를 감싸 안는 포즈로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는 매년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기리는 행사다. 2011년 시작돼 구찌가 후원을 해왔다. 임세령과 이정재는 2018년과 2019년에도 이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바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이하늬 열애→이시언♥서지승 결혼 발표…핑크빛 연예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