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승환, 2년만 연말 공연…12월 '다시 여기, 우리' 개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승환이 오는 12월 데뷔 후 처음으로 전국 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데뷔 첫 전국 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 개최 소식을 알리며 공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승환 콘서트 포스터 [사진=안테나]
정승환 콘서트 포스터 [사진=안테나]

정승환의 데뷔 첫 전국 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는 지난 2019년 열린 '2019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믿고 보는 라이브 강자'로 자리매김한 정승환의 데뷔 첫 전국 투어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막을 올리는 이번 공연은 12월 26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을 지나 12월 3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까지 진행된다.

그간 정승환은 탁월한 보컬 실력과 담백하고 독보적인 음색, 깊은 감성으로 '감성 발라더'로 불리며 가요계 발라더의 계보를 이어갔다.

특히, 정승환은 겨울과 어울리는 특유의 감성 보컬과 다수의 겨울 노래로 '겨울 전문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세대 불문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지난 2018년 3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두 번의 연말 단독 콘서트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음원 강자의 수식어를 뛰어넘어 공연 강자로 우뚝 섰다.

스펙트럼 넓은 라이브 실력과 반전 매력의 입담으로 공연계에서도 눈부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해 온 정승환. 2년 만에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로 돌아와 겨울과 어울리는 대체 불가한 감성으로 올 연말을 따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정승환의 데뷔 첫 전국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는 오는 12월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에서 개최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공연장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승환, 2년만 연말 공연…12월 '다시 여기, 우리'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