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유미X문정혁 '연애의 발견', 종영 7년만에 웹툰화 확정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정유미, 문정혁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연애의 발견'이 웹툰으로 다시 태어난다.

지난 2014년 KBS 2TV에서 방송된 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이응복)이 최근 웹툰화를 확정 짓고 연재를 준비하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이 웹툰으로 제작된다. [사진=바이포엠]

앞서 드라마 '쌈, 마이웨이', '힐러', '나쁜 녀석들', '시그널'과 영화 '너의 결혼식'의 웹툰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또 하나의 인기 영상물인 '연애의 발견' 또한 웹툰으로의 제작을 확정 짓고 시청자와 독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정유미, 문정혁, 성준이 출연해 새로운 연애 감수성을 그려내며 2030 젊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애의 발견'은 방영 후 7년이 지난 현재까지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으로 회자될 정도로 드라마 팬덤을 만들어내 화제를 모았다. '연애의 발견'표 싱그러운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매력이 웹툰으로 어떻게 전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연애의 발견' 세 주인공의 모습을 그림으로 옮겨놓은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웹툰 '연애의 발견'도 드라마를 사랑한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웹툰 '연애의 발견'은 추후 네이버, 카카오 등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유미X문정혁 '연애의 발견', 종영 7년만에 웹툰화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